NaruGlobal
Thumbnail image

Fairview

Chenin Blanc

"구아바, 모과, 리치의 풍미가 두드러지는 비터스윗(Bittersweet)의 정수"


(2020)Wine Spectator 87


Information

와인명

페어뷰 슈냉 블랑

종 류

화이트 드라이

원산지

남아공, Coastal Region

품 종

슈냉 블랑

빈티지

2021

용 량

750ML

알코올

13.5%


Description

7일 간격을 두고 두차례로 나누어 손으로 선별수확했습니다. 줄기 제거 후 압착하며, 오크 숙성을 하지 않아 신선하고 생생한 슈냉블랑의 특징이 돋보입니다.

밝은 골드색을 띄며, 구아바, 모과, 배, 리치 등의 과일 아로마가 지배적입니다. 그와 더불어 자몽, 레몬 등의 시트러스 계열의 향미가 풍부합니다. 청량한 미네랄과 신선한 산미의 부드러운 조화가 매력적인 미디움 바디의 화이트 와인이며, 신선한 피니시가 인상적이에요.

치킨 샐러드, 햄, 치즈와 같은 가벼운 스낵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Winery

페어뷰의 역사는 1693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첫 와인은 1699년에 만들어졌죠. 이후 리투아니아에서 온 이민자 찰스 백(Charles Back) 1세가 1902년에 남아공 팔(Paarl)에 상륙했고, 와인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와인 수출 비즈니스를 부흥시켰습니다. 1955년 그가 사망하자마자 유언에 따라 두 아들이 각각 와인농장을 물려받았죠.

이중 페어뷰를 받은 시릴 백(Cyril Back)은 그의 와이프 베릴(Beryl)과 함께 1974년 그의 첫 번째 와인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케이프타운 최초의 와인옥션에 참여하여 페어뷰 와인을 시장에 선보였죠. 1995년부터는 그의 아들 찰스 백 2세가 아버지의 뒤를 이었습니다. 찰스 백 2세는 와인 뿐만 아니라 치즈 비즈니스도 성공적으로 부흥시켰죠.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양조가로 남아공 와인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손꼽히는 찰스 백은 2014년 디캔터 매거진이 선정한 '와인산업에서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었습니다.